본문 바로가기
섬나라BL

카와코토 유이카 - 하룻밤이 지난 사랑

by syrup18g 2017. 1. 4.
728x90
SMALL

병원에서 깨어난 미히로. 기억상실이라 아무것도 기억이 나질 않는다. 그런데 자신을 데리고 온 보호자가 쥰페이라고 한다. 그는 학창시절에 호모라고 소문났던 인물이다. 쥰페이는 자신이 미히로의 애인이라고 거짓말을 하는데... 미히로는 금세 기억이 돌아왔지만, 모르는 척 그의 집에서 살게 된다


거짓말과 기억상실ㅋ 애인이라고 거짓말 한 쥰페이도 귀여움. 뭐 이렇다 할 방해물도 없고 빨리 읽힘.
미히로가 쥰페이 집에 살면서 기억을 되찾으라며 일기를 쓰라고 하고 그걸 훔쳐보는 쥰페이ㅋㅋㅋㅋ 교환일기도 아니고 질문에 답을 다 해 주는ㅋㅋㅋㅋㅋㅋ
잘 되고 나서 과거 미히로를 짝사랑하던 쥰페이는 게임에서 져서 자신에게 키스해야 했던 그 상황이 좋았다고 했다. 귀여움ㅋ
막 엄청나게 재밌다기 보단 소소하게 귀여운 글이다 ㅋ
그리고 삽화가ㅋㅋㅋㅋ 많아서 좋다!!!!!!! 이쁘고 멋지고ㅠㅠ 기모노입은 거 정말 좋음...

320x100

'섬나라BL' 카테고리의 다른 글

센치 이치 - 땅끝정원  (0) 2017.01.29
차이지단 - 상은  (0) 2016.10.16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