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섬나라BL

차이지단 - 상은

by syrup18g 2016. 10. 16.
728x90
SMALL

상은 완결까지 드디어 공개되고 밤새 읽었다ㅋ
읽을수록 생각하지만 진짴ㄱㄱㅋ
클리셰도 이런 클리셰 덩어리가 없다....!!!!!
둘이 너무 웃기고 귀여운장면도 많고...
둘다 늠름하고 각자의 일에 자부심도 있으면서 엎치락 뒤치락 하는거 취향 저격/.:

글쓰려니까 힘든데, 와 대륙의 스케일은 상상초월이다...라고 생각되는 부분이 너무나 많았는데 그게 더 웃겼음ㅋㅋㅋㅋㅋ
제트기타고 가출(?)한 바이루인을 위해 사비를 들여 전등을 엄청나게 제작하고 바이루인의 길을 만들어주며 돌아오길 기다리는데 어찌나 웃긴짘ㄱㅋㄱㅋㄱㅋㄱㅋ
아놬ㅋㅋㅋㅋㅋ
서로 신부맞이 하고 그 뒤에는 그냥 꺼이꺼이 넘어가는 줄 알았다 ㅋㅋㅋㅋㅋㄱㄱ
와...대륙 스케일 대박
웃음도 대박, 재미도 대박...ㅋㅋㅋㅋㅋ
막 노골적인 씬묘사는 자주있진 않지만 서로 욕구(??)를 표현하는게 너무 잦음ㅋㅋㅋㅋ 근데 막 욕하고 싸우고 그러니까 뭔가 웃기고 ㅋㅋㅋㅋ
아 암튼ㅠㅠ 끝나는게 안믿길정도로 아쉬워서 한 번 더 봐야겠다...

320x100

'섬나라BL' 카테고리의 다른 글

센치 이치 - 땅끝정원  (0) 2017.01.29
카와코토 유이카 - 하룻밤이 지난 사랑  (0) 2017.01.04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