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L리뷰

새우깡 - 사냥의 밤

by syrup18g 2022. 3. 4.
728x90
SMALL

그냥저냥..클리셰인데
여긴또 로열 알파 로열 오메가가 나오네..
제대로 발현하지 못한 사생아인 유설우
집안에서 노예?비스무리하게 사고뭉치 로열오메가인 막내아들 현서의 뒤치닥거리를 하고 살고 있음

그런데 현서가 노리고있는 로열알파 백도하
그가 설우에게 관심을 보인다..?


이런내용인데 백도하가 거의 설우를 '제 것' 이라며 소유하고 통제하고자 함.
설우는 그를 사랑하지만 사랑같은거 믿지 않고 자신을 소유하려고만 하는 백도하에게서 계속 도망치려고함

하 도망을 좀..진짜 ㅋㅋㅋ
도망을 제대로 못 가서 맨날 잡힘 너무 빡침
제대로 도망쳐서 후회하는 모습 보고싶었는데..
암튼 막판에는 임신한 상태로 겨우 도망가는데 사랑하는 마음이 없어진 건 아니라서..
백도하가 마음을 깨닫길 기다리는 설우
그리고..

재회했는데 백도하가 너무 캐붕ㅋㅋㅋㅋㅋ
아니.. 후회실컷하고 깨달음을 얻는 과정을 보고싶었는데
재회하니 사람이 바뀌어있음ㅋㅋㅋ 캐붕수준ㅋㅋㅋ아놔
소유하려하지않고 존중하려고 해주긴하는데..사람이 변한 수준임ㅋㄱㅋ

휴..
걍뭐 그냥저냥 술술 읽히긴 한다






현대물 #알오물 #임신물 #임신튀 #할리킹 #재벌공 #집착공 #강공 #미인공 #절륜공 #개아가공 #후회공 #미인수 #외유내강수

320x100

'BL리뷰' 카테고리의 다른 글

라임나무 - 다시  (0) 2022.03.21
김아소- 럭키펀치  (0) 2022.02.16
인이오- 향기의 언어  (0) 2022.02.14

댓글